지티에스앤, '플리이 파크골프' 정식 출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지티에스앤(대표 박현철·방운식)이 스크린 파크골프 시뮬레이터 '플레이 파크골프'를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티에스앤은 10년 이상 축적한 시뮬레이터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파크골프에 특화된 제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해 '플레이 파크골프'를 개발했다. 

'플레이 파크골프'는 직접 촬영한 실제 파크골프장 이미지를 토대로 코스를 정밀 모델링하고, 최신 유니티6 엔진으로 구현해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할뿐 아니라 현재 30개 맵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내 100개 맵을 개발할 예정이다. 

또 지난 3월 킨텍스와 벡스코에서 개최된 '더골프쇼'에서 고객 의견을 직접 수렴해 실제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사용자 경험을 대폭 강화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하는 등 제품 완성도를 높이기도 했다. 

'플레이 파크골프'는 설치 공간에 따라 일반 상업 공간에 적합한 '매장형'과 복지관이나 소규모 시설에도 설치 가능한 '일체형'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되는데 '일체형'의 경우 많은 지자체에서 복지 시설 도입을 적극 검토한 수요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이다. 

특히 '플레이 파크골프'는 코스의 언듈레이션을 실제 퍼팅 플레이트에 구현해 6m 이내 퍼팅 시 맵상의 그린 경사도를 물리적으로 반영함으로써 실제 필드에서의 퍼팅 감각을 그대로 재현할뿐 아니라 연습 모드에서 본인이 원하는 언듈레이션을 지정해 연습하는 기능을 지원하는 '무빙퍼팅플레이트'가 도입됐다.

한편 지티에스앤은 ‘플레이 파크골프’ 출시와 함께 운영 고객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 및 공간 구성 가이드를 제공하며 차별화를 꾀하는 등 플레이 파크골프를 단순한 스크린 게임 공간이 아닌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복합 문화 사교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가고 있다. 

또 자체 시뮬레이션과 시장조사를 통해 매장 운영 시 용품 매출이 주요 수익원임을 분석하고, 점주의 수익 극대화를 위해 국내외 주요 클럽 용품 및 식음 브랜드를 유치했다. 이러한 수익 모델을 기반으로 지티에스앤은 플레이 파크골프의 전국 유통망 확대를 위해 제품 판매를 담당할 딜러를 모집 중이다.

박현철 공동대표는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검증된 기술력과 콘텐츠 역량을 파크골프 분야에 그대로 접목해 시니어 세대에게 새로운 여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기술 혁신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통해 파크골프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티에스앤, '플리이 파크골프'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