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자아·장수돌침대, 수면 팝업스토어 더현대서울서 오픈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로맨시브(대표 이수현)가 '코자아'를 앞세워 건강 가구 브랜드 '장수돌침대'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특별한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더현대서울 5층 리빙관에서 '잠에 대한 진심'이라는 공통 가치를 바탕으로 수면 관련 체험과 혜택을 제공한다.

장수돌침대는 전통적인 돌침대 기술에 현대적 디자인과 기능을 접목해 건강한 수면 문화를 선도해온 국내 대표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실제로 침대에 누워 수면을 겨루는 '잠자기 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총상금 222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 대회는 누가 가장 편안하게 숙면에 드는지를 겨루는 이색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이 외에도 '꽝 없는 룰렛 이벤트'와 역대급 할인 혜택, 한정판 코자아X장수돌침대 굿즈 증정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코자아는 서울대 기능성 식품 연구진이 개발한 국내 최초 수면 전문 음료로, 인체에 무해한 성분만을 사용해 내성이나 부작용 없이 수면 유도를 돕는다. 특히 분당서울대병원과의 전임상 및 임상 시험을 통해 멜라토닌 3mg 대비 2.6배 향상된 수면 개선 효과를 입증받아 과학적 신뢰도 또한 확보했다.

로맨시브 관계자는 "장수돌침대와의 협업을 통해 수면의 본질에 집중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건강한 수면 문화를 이끄는 대표 수면 솔루션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맨시브는 IBK기업은행(024110)의 창업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구로' 13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자아·장수돌침대, 수면 팝업스토어 더현대서울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