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하츠노스시·겐츠 베이커리’ 등 신규 맛집 대거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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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의 ‘하츠노스시by코우지’. /한화갤러리아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압구정 명품관과 수원 광교점 식품관에 인기 식음료(F&B) 브랜드를 연이어 유치하며 미식 콘텐츠를 강화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명품관 고메이494에는 구독자 40만명 유튜버이자 일식 셰프인 ‘코우지’의 첫 회전초밥 브랜드 ‘하츠노스시 by 코우지’가 지난 1일 문을 열었다. 코우지 셰프는 도쿄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칸다’ 출신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두의 스시’를 콘셉트로 고품질 초밥 메뉴를 선보인다.

앞서 이탈리아 남부 감성의 정통 베이커리 ‘아모르나폴리’도 지난달 29일 고메이494에 문을 열었다. 안국동 본점을 둔 이 브랜드는 피제따, 바바, 파네토네 등 60여 종의 이탈리아 빵을 제공한다.

광교점 식품관에는 부산 3대 빵집 중 하나로 꼽히는 ‘겐츠 베이커리’와 서울의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 ‘미담재’가 입점했다.

지난 3일 오픈한 겐츠 베이커리는 프랑스산 고급 버터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앙버터, 몽블랑, 쌀 채소빵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쑥떡쑥떡, 고소할깨, 앙버터 크루아상이 있다.

미담재는 백화점 최초 입점 브랜드로, 불고기 전골, 낙지볶음 등 정통 한식을 자극적이지 않게 구성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샤부샤부 전문점 ‘강호연파’ △서래돈까스 △이가네 떡볶이 등 다양한 신규 브랜드가 함께 입점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오픈을 통해 명품관과 광교가 다채로운 미식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유치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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