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건강을 선물하세요”…홍삼·MSM·오메가 고민된다면

마이데일리
종근당건강 가정의 달 선물대전(왼쪽), 쎌바이오텍 듀오락 가정의 달 선물 대전. /각사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제약·바이오 기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맞춤형 제품 패키지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할인 행사가 많아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적기이기도 하다.

10일 제약·바이오업계에 따르면 종근당제약, 한미사이언스, 쎌바이오텍 등은 할인 쿠폰과 한정판 패키지, 특별 증정품을 내세워 어버이날 등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섰다.

종근당제약은 오는 18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또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또 발효홍삼 컴파운드K 플러스나 관절엔 자관원 MSM 등 프리미엄 제품을 4박스 구매하면 68~6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젤세라 블랙마카 부스터 맥스 1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미사이언스는 이달 19일까지 ‘한미 선물 페스타’를 통해 루테인지아잔틴 파워,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원데이 멀티비타민미네랄 맥스 등 주요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쎌바이오텍은 11일까지 ‘듀오락 가정의 달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듀오락 대표 제품을 최대 66% 할인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락토클리어 제품 및 호호당 소창 보자기, 휴대용 실내화 등도 증정한다.

쥴릭파마 지피테라퓨틱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액티넘 EX’ 번들 팩을 출시했다. 고함량 비타민B 제품인 액티넘 EX 플러스와 액티넘 EX골드를 함께 담아 각각 120정 2개입과 90정 2개입 패키지로 제공된다. 눈의 피로, 근육통, 관절통 완화를 돕는다.

대웅제약 이지듀 기미 앰플 로즈에디션. /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장미 성분을 담고 분홍빛 패키지로 단장한 이지듀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로즈에디션을 가정의 달 한정으로 출시했다.

회사는 누적 판매량 2000만 병을 돌파한 기미 앰플 30㎖ 2개, 프리저브드 플라워, 선물 포장 패키지를 4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1천개 한정으로 기미 앰플 30㎖ 4개, 프리저브드 플라워, 선물 포장 패키지를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약·바이오 업계 관계자는 “고객이 가정의 달을 맞아 변치 않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어버이날 등 선물로 적합한 건강기능식품 등을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기획해 제품 홍보와 매출 확대도 꾀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정의 달, 건강을 선물하세요”…홍삼·MSM·오메가 고민된다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