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인스타에 에픽하이 등장?…'이 조합 실화?' [MD★스타]

마이데일리
사이먼 페그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와 할리우드 스타들의 뜻밖의 인맥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배우 사이먼 페그(Simon Pegg)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 미쓰라, 투컷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사이먼 페그와 그렉 타잔 데이비스(Greg Tarzan Davis)가 에픽하이와 찍은 4컷 포토가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에픽하이와 할리우드 스타들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치 어린아이처럼 웃고 있는 모습이 팬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했다.

사이먼 페그와 그렉 타잔 데이비스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홍보를 위해 주연 배우 톰 크루즈(Tom Cruise)와 함께 내한한 상태다. 갑작스러운 만남으로 화제가 된 에픽하이와 이들의 관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악뿐만 아니라 사주, 칵테일 제조, 정신건강 상담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할리우드 스타 인스타에 에픽하이 등장?…'이 조합 실화?' [MD★스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