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윤새봄 인턴기자] 미술인이자 인플루언서 육준서가 테슬라 차를 구매한 사실을 직접 알렸다.
7일 육준서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감사합니다, 주문이 확정되었습니다"라고 적힌 메일 캡처본을 올렸다. 메일 발송자는 테슬라로, 그는 이에 자동차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테슬라의 오너가 됐음을 인증했다. 그가 국내 테슬라 오너 대열에 합류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팬들은 "육준서 차 샀네"라며 그가 공개한 근황에 관심을 가졌다. 방송 이후 조용히 새 일상을 알린 그의 선택에 관심이 쏠린다.
육준서는 채널A 밀리터리 예능 '강철부대'의 UDT 팀으로 출연하며 처음 이름을 알렸다. 특전사 출신다운 강인한 이미지와 동시에 예술가적 면모까지 동시에 보여주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방송 활동 중에도 꾸준히 개인 작품을 작업하며 전시 또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최근 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4'에 출연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무심하면서도 따뜻한 행동과 인상 깊은 멘트로 여성 출연자 '이시안'과의 뛰어난 케미를 자랑했다. 현재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꾸준히 일상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방송부터 예술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육준서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