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6일 KIA전서 어린이 팬 시구 및 시타 행사 진행

마이데일리
키움, 어린이 팬 시구 및 시타 행사 진행/키움 히어로즈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어린이 주간을 맞아 6일 14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IA타이거즈와 경기에 어린이 팬 시구, 시타 행사를 진행한다.

키움은 4일 "이날 시구와 시타는 키움히어로즈의 열혈 팬인 박연준, 박연서 어린이 남매가 맡는다. 시포는 인기 특촬물 ‘파워레인저 붐붐포스’의 다섯 레인저가 한다"라고 했다.

박연준 어린이는 “우리 가족을 다시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작년에는 연두 누나와 함께 했는데 이번에는 여동생 연서와 시구, 시타를 하게 돼 무척 기쁘고 설렙니다. 키움히어로즈 삼촌들, 오늘 꼭 이겨주세요!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키움은 "경기 전 파워레인저 붐붐포스의 그라운드 공연도 펼친다. 이닝 이벤트를 통해 파워레인저 붐붐포스 장난감도 선물한다. 파워레인저 붐붐포스는 자동차를 주제로 한 최신 파워레인저 시리즈로 히어로들이 대우주침략단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인생의 핸들은 스스로 쥔다는 메시지와 모두가 좋아하는 자동차 요소를 결합해 어린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선수단은 신규 유니폼 ‘히어로즈 화이트’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그린과 골드 컬러 조합으로 디자인된 히어로즈 화이트 유니폼에는 선수단의 성장과 우승을 향한 도약의 의미가 담겨있다"라고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6일 KIA전서 어린이 팬 시구 및 시타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