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더 뉴 세븐나이츠 송’ 챌린지 진행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넷마블은 출시 예정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의 더 뉴 세븐나이츠 송 풀 버전을 공개하고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은 공식 모델 비비가 등장하며 화사한 배경에서의 러블리한 모습과 불꽃이 타오르는 시크한 콘셉트의 비비가 교차하는 반전 매력을 담고 있다.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5월 14일까지 더 뉴 세븐나이츠 송 챌린지를 진행한다. 더 뉴 세븐나이츠 송 음원을 활용해 나만의 반전 챌린지 영상을 제작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게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10 ▲갤럭시 버즈 ▲배달의민족 상품권 5만원권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결과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오는 5월 15일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를 포함해 10만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도 함께 선물한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성수동에서 필오프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광고 지면에는 총 4종의 카드가 부착되며 게임 사전등록을 완료한 방문객 대상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카드별 '영웅 소환 이용권' 최대 7장을 지급하며, 금박카드 획득 시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1돈 골드바'를 증정한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더 뉴 세븐나이츠 송’ 챌린지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