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혜리와 '거룩한 밤'…와인 한 잔에 진솔 토크

마이데일리
그룹 소녀시대 겸 배우 서현, 그룹 걸스데이 겸 배우 혜리/마이데일리 DB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의 어둠의 해결사 서현이 뜨거운 홍보 열기를 이어간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이다.

'거룩한 밤' 팀의 퇴마사 서현이 2일 오후 6시 유튜브 '혤's club(혤스클럽)'에 출연해 금요일 저녁을 빛나게 장식한다. 지난 4월 6일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서현 사진으로 가득한 스토리를 업로드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서현은 혜리와 함께 맛있는 음식에 와인 한잔을 곁들이며 팬들이 쏟아낸 호기심 어린 질문들에 화답할 예정이다. 또한 고대어를 유창하게 소화해야 했던 퇴마사 역할의 준비 과정과 촬영 비하인드 등을 진솔하게 들려주며 혜리와 화기애애한 토크 시간을 이어간다.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환상의 케미를 예고하는 두 사람의 유쾌한 토크는 2일 오후 6시 '혤's club(혤스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현의 열띤 홍보 릴레이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현, 혜리와 '거룩한 밤'…와인 한 잔에 진솔 토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