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정관장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면세전용 특별상품 ‘헬시트립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헬시트립세트는 자녀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여행 중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구성한 건강 파우치다. △에브리타임로얄(10포) △홍이장군3단계로얄(4포) △에브리타임필름 컴피(20포)로 구성됐다.
부모 동반 여행객을 위한 고급 구성의 ‘헬시트립세트 골드’에는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황진단(2환)’이 추가됐다.
정관장은 이번 세트와 함께 에브리타임로얄, 홈삼정로얄, 활기력로얄 등 인기 면세 제품과 휴대성을 강화한 ‘에브리타임필름 맥스&컴피’,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등의 제품군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지난 설 연휴(6일) 황금연휴 기간 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한 정관장 매장의 일 평균 매출은 전년 설 연휴(4일) 대비 증가했다.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활기력과 에브리타임, 천녹 매출이 각각 36%, 18%, 62% 성장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최고의 품질과 맞춤형 기능성으로 면세점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행객의 활력 관리를 돕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