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프리미엄 버번 '포 로지스' 4종 국내 첫 출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포 로지스(Four Roses)’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포 로지스' 4종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포인트경제)
'포 로지스' 4종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포인트경제)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포 로지스 버번 ▲포 로지스 싱글배럴 ▲포 로지스 스몰배치 ▲포 로지스 스몰배치 셀렉트로 총 4종이다.

‘포 로지스 버번’은 버번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 제품이다. 기본적인 매시빌과 효모의 조합으로 균형 잡힌 풍미를 자랑하며 부드러운 바닐라와 캐러멜 향이 특징이다. 도수는 40%다. ‘포 로지스 싱글배럴’은 한 배럴에서만 원액을 추출해 만드는 제품이다. 특히 고유의 강렬한 풍미와 숙성된 바닐라, 토피의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도수는 50%다.

‘포 로지스 스몰배치’는 소량으로 생산되는 ‘스몰배치’ 방식으로 더욱 섬세하고 정교한 맛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진한 과일 향이 특징으로 버번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다. 도수는 45%다. ‘포 로지스 스몰배치 셀렉트’는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으로 극히 한정된 양만 생산한다. 초콜릿과 건 과일의 풍미가 특징이며 논 칠 필터링 방식으로 위스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도수는 52%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포 로지스는 ‘월드 위스키 어워즈’, ‘월드 스피릿 컴피티션’등 세계적인 시상식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양조장의 생산방식 특성상 극소량만 수입되어 연내 추가 물량 수입을 논의 중에 있다”고 밝혔다.

포 로지스는 주류 생활 플랫폼인 ‘데일리샷’, 고급 바, 일부 리커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버번 '포 로지스' 4종 국내 첫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