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디즈니, '쉐어 더 러브' 가정의 달 캠페인 전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5월 한달 간 전국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점포에서 ‘쉐어 더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쉐어 더 러브' 캠페인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포인트경제)
현대백화점 '쉐어 더 러브' 캠페인 이미지 [사진=현대백화점](포인트경제)

캠페인 기간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전 점포에서는 디즈니의 대표 IP인 ‘미키마우스와 친구들’로 매장 곳곳이 꾸며지며, 페이스 페인팅과 컬러링, 풍선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디즈니 스토어가 입점해 있지 않은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총 10개 점포에서는 디즈니 스토어 팝업스토어가 별도로 마련돼 디즈니 스토어 공식 상품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대상 점포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중동점·충청점·울산점 등 백화점 4개점을 비롯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등 현대아울렛 5개점과 커넥트현대 부산점이다.

아울렛의 경우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특화 콘텐츠가 관전 포인트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스페이스원·대전점에서는 행사 기간 주말과 공휴일에 타악 댄스 공연과 함께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코스튬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점포별로 AR 거울을 통해 디즈니 프린세스 코스튬을 입어볼 수 있는 ‘AR 피팅룸’, 내점 고객 누구나 현대백화점 앱에서 참여할 수 있고 피규어, 텀블러 등 디즈니 스토어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모바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아울러 현대백화점은 이번 캠페인 슬로건인 ‘쉐어 더 러브’를 주제로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디즈니 팬아트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작품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내달 1일부터 25일까지 접수하며, 고객 1명당 최대 5개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즈니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우수작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미키와 친구들 피규어 세트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쉐어 더 러브’ 캠페인은 디즈니 스토어의 아태지역 캠페인 슬로건을 처음으로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준비한 행사를 통해 가정의 달을 맞아 백화점과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백화점-디즈니, '쉐어 더 러브' 가정의 달 캠페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