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바이오모아메디칼(주)] |
[맘스커리어 = 최영하 기자] 국내 홈쇼핑에서 연일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는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제품이 다이소와 협업해 탄생시킨 ‘글로우 라인’이 지난 16일 ‘다이소 온라인 몰’을 시작으로 런칭했다.
오픈 당일부터 40~60세대는 물론 전 연령대의 이목을 집중시켜 실시간 판매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하루만에 ‘글로우 앰플 미스트’가 준비한 물량이 품절됐다. 또한 이틀 뒤 ‘글로우 앰플 미스트’와 ‘아웃도어 선 젤 패치’가 품절되는 현상을 보였다.
‘프롬더스킨’은 고순도 98.2% ‘글루타치온’을 주요성분으로 사용한다. 일명 ‘화잘먹’템으로도 불리며 사용 후 피부에 즉각적인 미백, 주름 및 광채 효과를 준다. 특히 캐나다산 300Da 초저분자 콜라겐은 물론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을 사용해 피부의 유효화를 더하여 안티에이징에 효과를 더했다.
프롬더스킨은 명품 여배우 김청을 모델로 하여 고객들에게 친숙함과 신뢰를 기반으로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만들기로 유명한 브랜드다. 소비자들이 직접 써보고 간증하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통해 유명세를 탔다. 국내 홈쇼핑에서만 론칭 2년 만에 300억을 돌파했으며, 대표 상품인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팩’은 무려 150만개를 판매 돌파했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이동한 대표는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이 액티브시니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론칭 하루 만에 ‘품절사태’를 일으킬 수 있었다”며 “이번 다이소와 협업해 판매되는 ‘글로우 라인’은 즉각적이고 효능 있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효과적인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며 기쁨의 소감을 전했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은 이번 달 다이소 선케어 행사를 앞두고 있다. SNS 및 셀럽들의 핫 템인 ‘아웃도어 선 젤 패치’, 홈쇼핑 매진을 기록한 ‘글루타치온 선크림’ 및 인플루언서들이 극찬 한 ‘미라클 선 밤’ 3종으로 올여름 자외선으로부터 소비자들의 피부 보호를 할 예정이다.
프롬더스킨 ‘글로우라인 6종’은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다이소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롬더스킨은 맘스커리어의 케이클래스의 든든한 파트너다. 매년 임산부의 날부터 특별했던 안보태교 클래스 등 매달 열리는 케이클래스와 함께 하고 있으며 엄마들이 좋아하는 화장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케이클래스에 자주 참석하고 있는 한 육아맘 A씨는 "케이클래스에 참여하고 프롬더스킨 제품을 처음 사용해 봤는데 사용하기가 아주 편리하고 또 피부가 매우 보드라워졌다"며 "효과가 빨라서 놀랐다.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맘스커리어 / 최영하 기자 [email protected]
Copyright ⓒ 맘스커리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