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지난 29일 개최된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놀이공원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체험형 부스를 마련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칭따오의 시원하고 깔끔한 제품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며 "소비자들에게 놀이공원에 놀러 온 것 같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칭따오의 청량함으로 여름날의 열기를 시원하게 날리면서 행복한 추억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첨언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