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수원 김경현 기자] SSG 랜더스가 앤서니 베니지아노를 앞세워 2연승에 도전한다.
SSG는 25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2026 신한 SOL KBO리그 KT와 시즌 12차전을 치른다.
정준재(2루수)-박성한(유격수)-최정(지명타자)-김재환(좌익수)-기예르모 에레디아(우익수)-전의산(1루수)-고명준(3루수)-최지훈(중견수)-조형우(포수)가 선발로 출전한다. 엔트리 변동은 없다. 전날(24일)과 동일한 선발 라인업.
선발투수는 앤서니 베니지아노다. 올 시즌 14경기에서 2승 5패 평균자책점 5.91을 기록 중이다.
KT전 좋은 기억이 있다. 지난 7일 인천 KT전 7이닝 무실점으로 시즌 두 번째 승리를 챙겼다. 올 시즌 첫 퀄리티스타트(6이닝 이상 3이닝 이하) 피칭이자 무실점 경기였다.
한편 SSG는 어제 5-4로 승리했다. '루키' 김민준이 5이닝 1실점으로 데뷔 첫 승리를 챙겼다. 타선에선 에레디아가 5타수 2안타 1득점 2타점, 정준재가 5타수 3안타로 분전했다. 이날도 승리한다면 2연승이 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