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함예진, 직접 올린 수영복 자태…이렇게 과감해도 돼?

마이데일리
함예진 /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 시즌5에서 단정하고 솔직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함예진이 파격적인 수영복 근황을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예진은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휴양지에서 밤 수영을 즐기는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함예진은 푸른 조명이 은은하게 비치는 밤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녀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가 조화로운 플로럴 패턴의 수영복을 선택해 가녀린 어깨 라인과 숨겨왔던 볼륨감을 드러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브이(V)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서는 특유의 단아한 미소와 건강미 넘치는 에너지가 공존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1996년생인 함예진은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방송인이다. 항공서비스학을 전공한 뒤 2022년 연합뉴스TV 뉴스캐스터로 방송계에 입문했으며, 이후 YTN 기상캐스터와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아나운서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e스포츠 팬들 사이에서는 '예진아씨'라는 별명으로 불릴 만큼 지적인 외모와 명확한 말투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해 왔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진아씨에게 이런 모습이 있을 줄 몰랐다", "단아함 뒤에 숨겨진 핫걸 포스", "솔로지옥5 때보다 훨씬 매력적이다", "차기 활동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지옥5' 함예진, 직접 올린 수영복 자태…이렇게 과감해도 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