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젠데이아 결혼했나", 반지 착용 포착[해외이슈]

마이데일리
톰 홀랜드, 젠데이아./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스파이더맨' 커플 톰 홀랜드(29)와 젠데이아(29)가 다시 한번 결혼설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21일(현지시간) 페이지식스는 "젠데이아가 지난 18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비벌리힐스에서 외출하던 중 결혼반지를 연상시키는 심플한 금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이날 영화 프로듀서 조시 리버먼과 동행한 젠데이아는 아이보리 재킷과 루즈한 블랙 팬츠를 매치한 편안한 차림이었다. 특히 목선까지 오는 짧은 갈색 머리 스타일과 함께 약지에서 빛나는 반지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실 두 사람의 결혼 임박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젠데이아는 이미 2025년 골든글로브 레드카펫에서 5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공개하며 약혼 사실을 공식화한 바 있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홀랜드는 2024년 크리스마스 무렵 두 사람이 커플 타투를 맞춘 직후 청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수년간 결혼에 대해 논의해왔지만, 젠데이아는 홀랜드가 실제로 그 시점에 프러포즈할 줄은 전혀 몰랐다"며 "사생활을 중시하는 커플답게 프러포즈 역시 비공개로 로맨틱하게 진행됐다"고 전했다.

홀랜드의 세심한 면모는 프러포즈 과정에서도 드러났다. 그는 프러포즈 전 젠데이아의 부모인 카젬베 아자무 콜먼과 클레어 스토머를 찾아가 정식으로 결혼 허락을 구했다.

이와 관련해 홀랜드의 아버지 도미닉은 2025년 1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뒷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도미닉은 "톰은 매우 철저히 준비했다. 반지를 구매하고 그녀의 아버지와 대화를 나눠 허락을 받는 과정까지 완벽했다"며 "반지를 고르는 일보다 진심을 전하는 과정에 더 공을 들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7년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로 인연을 맺은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는 6년째 할리우드 대표 커플로 공개 연애를 이어오며 전 세계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톰 홀랜드♥젠데이아 결혼했나", 반지 착용 포착[해외이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