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구교환·문가영 '만약에 우리', 27일부터 3일간 '0원'입니다

마이데일리
'만약에 우리' / 쿠팡플레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쿠팡플레이가 화제작 '만약에 우리'를 오는 2월 27일부터 3일간 0원 파격 혜택으로 선보인다.

'만약에 우리'는 뜨겁게 사랑했던 ‘은호(구교환)’와 ‘정원(문가영)’이 10년 만에 우연히 재회하며 기억의 흔적을 펼쳐보는 이야기를 그린 멜로 영화다. 담백하면서도 감각적인 연출로 사랑받아온 김도영 감독, 독보적인 개성과 믿고 보는 연기력의 구교환, 압도적인 존재감과 함께 차세대 멜로퀸으로 떠오른 문가영의 조합만으로 개봉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았다.

영화는 사랑의 설렘뿐 아니라 현실의 벽 앞에서 가슴 아픈 이별을 경험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며 깊은 공감대를 형성, 동시기 헐리우드 영화의 공세 속에서도 장기 흥행에 성공했다. 멜로 장르로서는 2019년 이후 처음으로 200만 관객을 돌파한데 이어 관객수 250만까지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OST로 사용된 임현정의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역시 개봉 이후 재조명되며 발매 23년 만에 음원 차트에 재진입하는 이례적인 화제를 이끌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72시간 동안 '만약에 우리'를 0원 파격 혜택으로 제공한다.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쿠팡플레이 마이페이지 내 ‘쿠플클럽’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식] 구교환·문가영 '만약에 우리', 27일부터 3일간 '0원'입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