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시스루 드레스에 '아찔'…설 연휴 시상식서 터진 여신 아우라

마이데일리
설현이 설 연휴를 맞아 근황을 전했다. / 설현 SNS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가수 겸 배우 설현이 설 연휴를 맞아 근황을 전했다.

설현은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설 연휴에 열린 한터뮤직어워즈에 다녀왔다. 무대 위 아티스트들과 애써주신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따뜻하고 편안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며 인사도 덧붙였다.

설현이 설 연휴를 맞아 근황을 전했다. / 설현 SNS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특유의 늘씬한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자연스럽게 묶은 번 헤어 스타일에 넥 스퀘어 라인의 시스루 레이스 드레스를 매치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사선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진 디자인은 각선미를 은은하게 드러내며 세련된 매력을 한층 강조했다.

설현이 설 연휴를 맞아 근황을 전했다. / 설현 SNS

과하지 않은 노출 속에서도 설현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였고, 화보를 연상케 하는 완벽한 비율이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분위기가 너무 좋다", "드레스가 잘 어울린다", "여신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설현은 최근 노희경 작가의 신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천천히 강렬하게' 촬영을 마무리하며 차기작 공개를 앞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설현, 시스루 드레스에 '아찔'…설 연휴 시상식서 터진 여신 아우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