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준, 7년 연인과 2월 22일 결혼

마이데일리
이서준

[마이데일리 = 김진석 기자] 배우 이서준(35)이 오랜 연인과 22일 결혼한다.

이서준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무대 위와 카메라 앞, 그 너머의 보이지 않는 시간까지 늘 곁을 지켜주신 여러분께 기쁜 소식 전하고자 펜을 들었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7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해 온 저의 단짝과 이제는 부부로서 앞으로의 삶을 함께 걸어가려 합니다. 다가오는 봄, 결혼 합니다. 저희의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 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며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깊이 있는 배우로서 변함없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알렸다.

이서준의 결혼 소식은 17일 공개된 유튜브 '뜬뜬' 채널의 '네 번째 설 연휴는 핑계고'에서 깜짝 공개됐다. 남창희가 2월 22일 결혼하는 이야기가 나오자 이상이는 "사실 내 친구 (이)서준이도 2월 22일에 결혼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예종 10학번 동기다"고 했고 남창희가 자신의 예식이 오후 6시라고 하자 이상이는 "이 친구는 오후 2시 30분에 한다"고 했다.

이서준은 2014년 영화 '성민의 방'으로 데뷔한 후 '한산: 용의 출현' 드라마 '마우스' '우월한 하루' '악연' 등에 출연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서준, 7년 연인과 2월 22일 결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