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모는 RM, AI 착각한 母에 '머쓱'…"리얼이에요" [MD이슈]

마이데일리
RM / 마이데일리, RM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리더 RM이 운전대를 잡은 근황과 함께 그의 어머니의 반응이 화제다.

RM은 18일 자신의 계정에 "웃으면서 하입시더. #나도 웃김"이라는 글을 남기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RM은 웃고는 있으나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두 손으로 핸들을 잡고 운전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RM은 지난해 12월 운전면허 취득 소식을 전했다. 그동안 RM은 '파괴왕'이라는 별명답게 무면허를 유지해왔으나, 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해 2종 보통 운전 면허를 취득했다.

RM은 운전하는 아들의 모습을 믿지 못하는 어머니의 반응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RM 인스타그램

RM의 어머니는 '운전하는 준이 귀여운데 불안함'이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을 공유하며 "아들, 이거 리얼임? 진짜 같다"라고 RM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RM은 "리얼이에요", "엄마 이거 AI 아니야"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RM이 몰고 있는 차량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외제차, 슈퍼카가 아닌 국산차인 현대자동차를 운전하고 있는 것에 대해 네티즌들은 "검소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다만, RM은 "자차를 살 생각은 없다. 그냥 따보고 싶었다"고 말한 바. 해당 차량이 RM 소유 차량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한편 RM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20일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을 발매하고 완전체 컴백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산차 모는 RM, AI 착각한 母에 '머쓱'…"리얼이에요" [MD이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