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완성도와 중독성 다 갖췄다…첫 팬미팅서 '루드!' 무대 최초 공개

마이데일리
그룹 하츠투하츠/SM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첫 팬미팅을 통해 새 싱글 '루드!'(RUDE!)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하츠투하츠는 2월 21~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6 하츠투하츠 팬미팅 <하츠 투 하우스>'(2026 Hearts2Hearts FANMEETING )를 개최한다.

새로운 커버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스테이지와 코너 및 게임을 펼치는 것은 물론, 신곡 '루드!'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그룹 하츠투하츠/SM엔터테인먼트

'루드!'는 정해진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말괄량이들의 귀여운 반항을 표현한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이다. 이번 퍼포먼스는 곡의 장난스럽고 당돌한 매력과 통통 튀는 에너지를 극대화한 안무들로 구성됐다.

또한 전작 '포커스'(FOCUS)에 이어 조나인 안무가가 전체적인 안무 디렉팅에 참여했다. 화려한 동선 변화와 페어 및 유닛 안무로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부각하고, 동작의 타이밍과 정확도를 맞춰 하츠투하츠의 강점인 '칼각 퍼포먼스'를 새롭게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더불어 하츠투하츠는 지난 17일과 18일 공식 SNS에서 이번 싱글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했다. 이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는 내일(19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하츠투하츠 싱글 '루드!'는 2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릴리즈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츠투하츠, 완성도와 중독성 다 갖췄다…첫 팬미팅서 '루드!' 무대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