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딸 연세대, 둘째딸 한의대 합격" 김대희 자식농사 대박났다

마이데일리
김대희./마이데일리DB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개그맨 김대희가 한강 조망이 돋보이는 강남 새 아파트를 최초로 공개하며 둘째 딸의 명문대 합격 소식을 전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슈파TV(SUPA TV)’에는 ‘아무도 모르는 개그맨 김대희 강남 한강뷰 집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대희의 지인인 한 가구업체 대표가 그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인은 거실 창을 통해 한눈에 들어오는 한강 전경을 바라보며 “우리 형님 돈 많이 벌었네”라고 감탄했고, 김대희는 뿌듯한 미소를 보였다. 집 내부는 깔끔하고 세련된 모던 인테리어로 꾸며져 눈길을 끌었다.

김대희./유튜브

이날 영상에서는 김대희의 둘째 딸도 깜짝 등장해 반가운 근황을 알렸다. 지인은 둘째 딸을 향해 “한의대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좋은 책가방 사라”며 직접 축하 용돈을 건네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김대희는 2006년 6세 연하의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세 딸을 두고 있다. 앞서 연세대학교에 재학 중인 첫째 딸이 지난해 tvN STORY·E채널 예능 ‘내 새끼의 연애’를 통해 소개된 데 이어, 둘째 딸의 한의대 합격 소식까지 전해지며 ‘연예계 대표 브레인 가족’의 면모를 입증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첫째딸 연세대, 둘째딸 한의대 합격" 김대희 자식농사 대박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