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최민석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설을 맞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연휴에도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전국 모든 직영 라운지와 백화점 라운지가 정상 영업하고 설 당일(17일)에도 서울 도곡, 경기 분당정자, 인천 송도, 부산 해운대 등을 포함한 주요 지역 58곳의 지점이 운영된다.
또 이번 연휴에는 7개의 팝업하우스 ‘건강수명충전소’도 동시 운영된다. △더현대 서울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부산본점 △스타필드시티 부천 △갤러리아 진주점 등 전국의 주요 백화점과 몰에 마련된다.
최근 출시된 메디컬 팬텀로보, 다빈치 AI, 팔콘 2026은 물론 퀀텀 뷰티캡슐, 에덴로보 등 다양한 헬스케어로봇이 전시돼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 모두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을 포함 주요 헬스케어로봇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설 프로모션인 ‘선물의 정석’ 혜택이 제공된다. 일부 제품에 한해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따뜻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적외선 온열기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고 마음을 전하는 설을 맞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체험 공간을 더 많이 마련했다”며 “연휴에 가족들과 바디프랜드 라운지와 건강수명충전소에 방문하시어, 헬스케어로봇과 함께 힐링도 하고 충전하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명절 연휴 중 라운지 운영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