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설 맞아 비렉스 안마베드 108대 기증 확정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비렉스 안마베드 108대를 기증하며 온기를 나누고 있다.

울 구로구청에서 열린 안마베드 기증식에서 김기호 코웨이 커뮤니케이션실장(좌측에서 세번째)과 장인홍 구로구청장(좌측에서 네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코웨이 제공 (포인트경제)
울 구로구청에서 열린 안마베드 기증식에서 김기호 코웨이 커뮤니케이션실장(좌측에서 세번째)과 장인홍 구로구청장(좌측에서 네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코웨이 제공 (포인트경제)

코웨이는 지난 5일 서울 구로구청 르네상스홀에서 ‘코웨이 안마베드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에는 김기호 코웨이 커뮤니케이션실장과 장인홍 구로구청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기증은 코웨이의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제품을 통해 지역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증 물품은 비렉스 안마베드와 비렉스 척추베드 총 108대로, 판매가 기준 약 6억원 상당이다.

해당 제품들은 구로구청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 꿈고래사회적협동조합을 통해 관내 노인복지관과 장애인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된다.

코웨이는 2022년에도 안마의자 149대를 기증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이어왔다. 2015년부터 환경부와 협력해 식수 소외 지역에 정수기 총 852대를 지원했으며, 2018년부터는 125대의 공기청정기와 관리 서비스를 무상 제공해 물·공기 복지 향상에 기여했다.

이 밖에도 코웨이는 청정학교 교실숲·생태숲 조성, 리버 플로깅 등 다양한 친환경 ESG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이웃들이 더 편안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설 맞아 비렉스 안마베드 108대 기증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