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컴투스가 설 연휴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기념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야구 게임 2종, ‘아이모’ 등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펼쳐진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는 내달 1일까지 ‘2026 데일리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아메리아의 행운’을 사용하거나 PvP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복주머니를 모으면 6성 전설 등급 룬 등 데일리 보상을 받는다. 누적 획득 수에 따라 ‘데빌몬’과 ‘행운의 마법 상자 이용권’도 추가로 지급한다. 기간 한정 ‘깜짝 상점’에서는 이벤트 티켓으로 ‘행운의 마법 상자’를 열어 최대 컬래버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 매일 ‘신비의 소환서’ 1장도 제공한다.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6’은 3월 1일까지 일별 미션을 완료하면 ‘고급 코치팩’, ‘럭키박스’ 등 다양한 일일 보상과 함께 이벤트 재화 ‘반달’을 지급한다. 반달 누적 수량에 따라 ‘초월 돌파 활성화권’, ‘등급 증가량 재설정권’, ‘에픽 선수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스테이지 모드 이벤트에서는 ‘고유능력 선택 변경권’ 등 최상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연휴 기간 플레이 시 ‘골드 럭키백’과 설 당일인 17일 특별 쿠폰도 받을 수 있다.
KBO 기반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6’은 2월 12일부터 28일까지 ‘설날 이벤트 스카우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미션 수행을 통해 ‘우완 에이스 임팩트 구단선택팩’,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을 획득한다. 17일부터 시작되는 이벤트에서는 ‘골든글러브 트로피’가 포함된 ‘설 맞이 복주머니’를 제공한다. 스페셜 매치와 플레이 이벤트 참여 시 ‘강화 성공 고급 뱃지’ 등 구단 전력 강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연휴 기간 접속 보상으로 총 4000개의 스타와 매일 공개되는 특별 쿠폰, 커뮤니티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바일 MMORPG ‘아이모’는 2월 14일부터 22일까지 서버별로 하루 3회, 1시간씩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템 획득 기회를 확대한다. 2월 한 달간 출석만 해도 ‘피닉스의 심장’, ‘뤼네 특제 맥주’ 등을 지급한다. 성장에 핵심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된 ‘수집가의 명절상자’ 2종을 각 계정당 1회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설 연휴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