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은 다르네' 프로농구 LG, LG생활건강서 '우승 기원' 특별 선물 받아

마이데일리
LG생활건강에서 선수단 특별 선물 전달./창원 LG

[마이데일리 = 김경현 기자] 창원 LG가 LG생활건강으로부터 선수단 특별 선물을 전달받았다.

구단은 "LG생활건강이 설 명절을 앞둔 지난 12일 창원체육관을 찾아 2025~2026시즌 LG전자 프로농구 선두를 달리고 있는 선수단에게 LG생활건강 제품으로 구성된 우승 기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13일 알렸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난 시즌 LG세이커스 창단 첫 우승을 축하하고, 올 시즌에도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단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물세트는 LG생활건강 대표 제품으로 빌리프 선스틱, CNP 앰플미스트, 피지오겔 바디로션, 유시몰 치약, 닥터그루트 샴푸, 아우라 퍼퓸 섬유탈취제, 발을씻자 풋샴푸 등 운동선수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담았다.

이선주 LG생활건강 사장은 "선수단 여러분의 소중한 피부와 모발, 치아 건강을 지키며 일상 속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면서 "2026년 붉은 말의 기운을 받아 매 경기마다 열정과 용기, 도전 정신을 발휘하는 선수단의 플레이가 팬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장 허일영은 "LG생활건강에서 선수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며,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기업은 다르네' 프로농구 LG, LG생활건강서 '우승 기원' 특별 선물 받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