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성장기 자녀 숙면 고려한 ‘오아시스’ 출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씰리침대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성장기 자녀의 숙면을 고려한 신제품 ‘오아시스’를 출시했다.

씰리침대 매트리스 신제품 ‘오아시스’ 및 프레임 ‘바타드’
씰리침대 매트리스 신제품 ‘오아시스’ 및 프레임 ‘바타드’

‘오아시스’는 자녀 방 환경에 적합한 슈퍼 싱글 단일 사이즈로 제작됐다. 자녀 침대뿐 아니라 1인 가구의 합리적인 공간 활용에도 적합하다. 가격대는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숙면 솔루션을 100만원 대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책정됐다.

매트리스에는 올바른 수면 자세 유지를 돕는 6회전 구조의 ‘포스처텍(PostureTech®) 코일’이 적용됐다. 이 코일은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키고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장시간 누워 있어도 편안한 숙면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씰리침대 특허 엣지 서포트 기술인 ‘엣지가드’ 시스템이 도입됐다. 이 시스템은 매트리스 가장자리까지 균형 잡힌 지지력을 제공하며, 측면 처짐을 최소화해 전체 내구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덕분에 성장기 자녀가 오랜 기간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씰리침대는 ‘오아시스’ 출시를 기념해 5월까지 매트리스 ‘오아시스’와 프레임 ‘바타드(베이지 색상)’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상무는 “이번 신제품 ‘오아시스’는 신학기를 맞아 자녀를 위한 수면 환경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통해 씰리침대만의 프리미엄 숙면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씰리침대, 성장기 자녀 숙면 고려한 ‘오아시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