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에어라이트 바람막이’ 캠페인 공개

시사위크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키즈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NEW BALANCE KIDS)가 ‘에어라이트 바람막이' 캠페인을 공개했다. /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키즈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NEW BALANCE KIDS)가 ‘에어라이트 바람막이' 캠페인을 공개했다. / 이랜드월드

시사위크=김지영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키즈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NEW BALANCE KIDS)가 ‘에어라이트 바람막이' 캠페인을 10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입는 순간 느껴지는 가벼움, 움직일 때마다 반짝이는 광택’이라는 콘셉트로, 아동용 26SS(봄·여름) 바람막이(윈드브레이커) 상품을 선보인다.

뉴발란스 키즈는 25FW(가을·겨울) 시즌 선보인 하이글로시(유광) 소재의 헤비 아우터가 큰 인기를 끌자, 해당 컬러를 모티브로 한 봄·여름 시즌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바람막이 상품은 전작 대비 착용 시 부드러운 소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개선됐다.

해당 컬렉션은 △에어라이트 솔리드 바람막이 △에어라이트 샤이니 바람막이 두 가지 대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에어라이트 솔리드 바람막이’는 메탈릭 소재가 적용됐으며, 하이넥 디자인으로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소매 라인에는 배색 파이핑 디테일을 더했으며, 몸판 전체에 메쉬 안감을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에어라이트 샤이니 바람막이'는 솔리드 아이보리, 메탈릭 실버, 글로시 핑크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세미 크롭 기장과 소매 뒤쪽 셔링 디테일, 앞 몸판 절개 라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모델 역시 몸판 전체에 메쉬 안감을 사용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지난 시즌 하이글로시 소재의 헤비 아우터에 대한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봄·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경량 아우터로 확장했다"며 "은은한 광택과 트렌디한 실루엣을 더한 에어라이트 바람막이를 통해 새로운 키즈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 ‘에어라이트 바람막이’ 컬렉션은 뉴발란스 키즈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에어라이트 바람막이’ 캠페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