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B마트, ‘발렌타인 마켓’ 캠페인…“30개 브랜드 총집합”

마이데일리
배민B마트 발렌타인 마켓 기획전 이미지. /우아한형제들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5일까지 배민B마트 역대 최대 규모의 디저트 기획전 ‘발렌타인 마켓’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발렌타인 마켓은 배민B마트의 간식 카테고리 성장 속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라인업의 디저트 상품을 할인쿠폰, 타임특가 이벤트 등을 통해 저렴하게 제공하는 디저트 기획전이다.

배민B마트의 간식 카테고리는 신선식품, 생필품과 함께 B마트 주요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달 배민B마트 간식 카테고리 주문 수는 전년 동월 대비 31.3% 증가했으며 고객 수도 20.9% 늘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됐다. 김호윤 셰프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소사이어티의 B마트 단독 상품을 비롯해 유튜버 ‘여수언니’의 ‘봄날엔 요거꿀떡’, ‘두바이쫀득쿠키’ B마트 단독상품 외에도 30개 브랜드의 초콜릿 등이 마련된다.

기획전 기간 동안에는 매일 일일특가 이벤트가 진행되며 일일특가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뷰티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모든 배민B마트 고객에게 기획전 상품 5%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카드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효진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부문장은 “배민B마트 고객들이 보다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간식 카테고리 성장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상품 카테고리 구색을 강화하고 빠른 배달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민B마트, ‘발렌타인 마켓’ 캠페인…“30개 브랜드 총집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