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세계 명품 공연 감상 ‘온 스크린 콘서트’ 선보여

포인트경제
부산 해운대문화회관이 세계 정상급 공연을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 스크린 콘서트(On Screen Concert)’ 시리즈를 2월과 4월 고운홀에서 선보인다. 사진은 관련 홍보 포스터. /해운대구청
부산 해운대문화회관이 세계 정상급 공연을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 스크린 콘서트(On Screen Concert)’ 시리즈를 2월과 4월 고운홀에서 선보인다. 사진은 관련 홍보 포스터. /해운대구청

[포인트경제] 부산 해운대문화회관이 세계 정상급 공연을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 스크린 콘서트(On Screen Concert)’ 시리즈를 2월과 4월 고운홀에서 선보인다.

9일 해운대구에 따르면 ‘온 스크린 콘서트’는 세계적인 클래식·오페라·발레 공연을 대형 스크린과 고화질 영상, 입체 음향으로 상영해 실황에 가까운 감동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에는 지난 1월 1일 오스트리아에서 열린 ‘2026 빈 필하모닉 신년 음악회’ 공연 실황 영상이 상영된다.

이어 4월 16일에는 덴마크 국립 오케스트라의 ‘할리우드 갈라 콘서트’가 무대에 오른다. ‘라이언 일병 구하기’ ‘타이타닉’ ‘대부’ ‘미션’ 등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영화 음악을 연주할 예정이다.

공연은 고운홀에서 진행되며 관람 연령은 6세 이상, 전 좌석 5000원이다. 예매는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운대문화회관, 세계 명품 공연 감상 ‘온 스크린 콘서트’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