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전 4전 전승, 1위팀 기세 이어간다 "오늘도 승점 3점 따기를" [MD장충]

마이데일리
현대캐피탈 필립 블랑 감독/KOVO

[마이데일리 = 장충 심혜진 기자] 현대캐피탈이 우리카드전 5전 전승을 이루고자 한다.

현대캐피탈은 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에어 2025~2026 V-리그 남자부 5라운드 우리카드와 경기를 치른다.

현대캐피탈은 16승 9패(승점 51)로 1위에 올라 있다.

우리카드를 상대로 압도적이었다. 4번 만나 모두 이겼다.

경기 전 현대캐피탈 필립 블랑 감독은 "오늘도 승점 3점을 따기를 바란다. 지난 경기 우리카드전에서 1세트를 어렵게 이겼던 기억이 있다. 사이드아웃이 꾸준하게 나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베로 임성하는 오늘도 많은 세트를 소화할 예정이다.

블랑 감독은 "지난 경기서 수비를 잘해줬다. 우리 로스터 안에서 가장 수비를 잘하기 때문에 유지해주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올 시즌 1위에 올라 있지만 지난 시즌과 다르다. 블랑 감독은 "지난 시즌은 코보컵부터 사전 준비가 잘 됐다. 순항하며 1위에 올랐으나 올 시즌에는 황성빈 부상 등 여러 이슈가 있었다. 그런 부분을 하나하나 해소하면서 1위에 올랐다"며 "보다 안정적으로 경기력을 만드는 게 중요하다. 대한항공이 턱밑까지 쫓아왔지만 부담감을 느끼지 않아야 한다. 1경기 1경기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수봉 컨디션이 관건이다. 허리 부상으로 고전 중이다.

블랑 감독은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 트레이너와 함께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컨디션을 올리고 있다"며 회복하고 있음을 알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카드전 4전 전승, 1위팀 기세 이어간다 "오늘도 승점 3점 따기를" [MD장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