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X방지민, '뮤직뱅크' MC 발탁…27일 첫 생방송 [공식]

마이데일리
KBS 2TV '뮤직뱅크' 로고/KBS 2TV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김재원, 그룹 이즈나 방지민이 KBS 2TV '뮤직뱅크' 새 MC가 됐다.

6일 KBS에 따르면 김재원과 방지민은 '뮤직뱅크' 새 MC로 발탁됐다. 두 사람은 39대 은행장 배우 문상민, 아일릿 민주의 후임으로 오는 27일 방송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뮤직뱅크'는 지난 1998년 첫 선보인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이다. 송중기X서효림, 박보검X아이린, 박서준X보라, 수빈X아린, 성훈X장원영 등이 역대 MC로 활약하며 스타들의 등용문으로 통해왔다.

김재원은 드라마 '하이라키', '옥씨부인전', '은중과 상연' 등을 통해 주목받았다. 지난 해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을 통해 첫 고정예능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올해에는 4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3'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방지민은 2004년 11월 데뷔와 동시에 안정적인 음색과 춤 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5세대 걸그룹 비주얼 센터 '이(안), 방(지민), 원(희)' 중 한 명으로서 '글로벌 루키'로 성장 중이다.

한편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5분 생방송된다. 김재원과 방지민은 첫 생방송을 진행하는 27일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원X방지민, '뮤직뱅크' MC 발탁…27일 첫 생방송 [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