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BNK경남은행은 K-패스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설맞이 창원 전통시장 할인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의 마이태그 기능에서 '창원 전통시장'을 태그한 후 K-패스 체크카드로 창원 지역 전통시장 4곳인 마산어시장, 마산가고파수산시장, 창원반송시장, 창원상남시장 내 할인 대상 가맹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해야 한다.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이벤트 기간 내 1인 통합 1회 적용되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가맹점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2일 K-패스 신용카드와 K-패스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전국 대중교통 요금 환급 서비스뿐만 아니라 모빌리티 할인 서비스와 생활 할인 서비스도 탑재했다.
K-패스 체크카드는 대중교통 요금 15%, 친환경 모빌리티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활 할인 서비스로는 병원, 약국, 커피전문점, 편의점 업종에서 10% 할인과 토익, TEPS 등 어학시험 응시 시 2000원 캐시백이 포함된다.
결제사업부 송성택 부장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K-패스 체크카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전통시장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카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지역 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방안도 모색해 나가겠다"며, 또한 "각종 혜택이 탑재된 K-패스 카드도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패스 신용카드는 모빌리티 할인 서비스로 정부지원 교통비 환급에 더해 △대중교통 요금 15% △친환경 모빌리티(전기차충전, 누비자, 따릉이, 어울링) 10% 등 할인 혜택이 있다.
생활 할인 서비스로 △병원·약국·커피전문점·편의점 업종 10% △이동통신요금 5% △온라인 쇼핑·배달앱 5% △넷플릭스·유튜브 등 OTT구독 5% △올리브영·시코르 등 뷰티 5%를 할인해 준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