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밀라노 코리아하우스서 팀 코리아 응원…동계올림픽 현장 마케팅 전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인 카스가 올림픽 기간 동안 밀라노 시내에 운영되는 '코리아하우스'에서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과 함께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6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코리아하우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체육회가 공동 조성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오는 2월 5일부터 22일까지 한국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카스는 이 기간 코리아하우스 내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공식 파트너이자 한국 대표 맥주 브랜드로 전 세계 방문객을 맞이한다.

카스 부스는 '올림픽 투게더 에디션' 디자인에서 착안해 구성됐다. 'CA'와 'SS' 로고가 각각 새겨진 캔을 통해 함께할 때 완성되는 올림픽 정신을 표현했다. 부스에서는 카스 프레시를 비롯해 카스 라이트, 카스 0.0 등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방문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스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카스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메달 모양의 스티커를 증정한다.

개관식에는 카스 밀라노 올림픽 앰버서더이자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선수가 참석해 대한민국 선수단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은 코리아하우스 개관을 기념해 건배를 나누기도 했다.

카스는 코리아하우스의 유일한 주류 브랜드 파트너로, 주요 공식 행사에서 행사주와 응원 용품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서혜연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카스는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이자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로서 올림픽 현장에서 팀 코리아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부스를 마련했다"며 "밀라노 현지는 물론 국내에서도 모두가 하나 되어 응원하는 순간에 카스가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스, 밀라노 코리아하우스서 팀 코리아 응원…동계올림픽 현장 마케팅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