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세종점 신규 오픈…충청권 시장 공략

마이데일리
씰리침대 세종점 /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신규 매장 ‘씰리침대 세종점’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약 60평 규모의 단독 매장으로 세종시 중심부인 어진동에 위치해 대전, 청주 등 인근 주요 도시와의 접근성도 뛰어나 세종시를 비롯한 충청권 전반을 아우르는 전략적 거점 매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여유롭고 쾌적한 쇼핑이 가능한 동선으로 구성되어 있고 고급스러운 매장 환경과 편리한 주차 시설을 갖춰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해당 매장에서는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 하이랜드’를 비롯해 연결형 스프링 구조로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스마트 모션 매트리스 ‘모션플렉스’, 지난해 공개된 씰리침대 신개발 스프링 ‘리액트서포트’ 코일이 적용된 ‘화이트멀버리’ 등 브랜드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상무는 “세종점은 세종시를 비롯해 인근 충청권 주요 도시 고객들이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다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주요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145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 매출 1위를 이어오고 있다. 또 2025년 12월 기준, 국내 여주 씰리침대 공장에서 제작·판매되는 전 제품 106종에 대한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씰리침대, 세종점 신규 오픈…충청권 시장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