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설 맞아 '스팸 골드바 에디션' 재출시…크림서 한정 판매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CJ제일제당(097950)이 지난 추석 큰 인기를 끌었던 스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설 명절을 맞아 다시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재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는 물량을 보다 넉넉하게 준비하고, 행운의 '골든 티켓' 당첨 인원도 30명으로 확대했다. 해당 제품은 5일 오전 11시부터 크림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지난 추석 처음 출시된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골드바를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황금색 라벨의 스팸을 담고, 실제 금 1돈을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을 랜덤으로 동봉해 이색적인 선물로 큰 관심을 받았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식료품 업계 최초로 크림에 입점해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으며, 출시 후 24시간도 지나지 않아 완판을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한정판 문화에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해 색다른 구매 경험과 소장 가치를 제안한 점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스팸 골드바'를 소재로 한 인공지능(AI) 기반 숏폼 콘텐츠와 언박싱, 레시피 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도 SNS를 중심으로 확산되며 관심을 모았다.

이번 설 시즌에는 판매 채널도 확대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어 코스트코에 신규 입점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판매 전략을 강화했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자사 공식몰 CJ더마켓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마트, 코스트코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지난 추석 큰 사랑을 받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이번 설에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셉트와 재미 요소를 담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설 맞아 '스팸 골드바 에디션' 재출시…크림서 한정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