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위크=강준혁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는 욕실 시공 패키지 ‘이지바스(EASY BATH)’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지바스는 타일 대신 대형 패널인 ‘이지패널(Easy Panel)’과 ‘이지플로어(Easy Floor)’를 적용한 욕실 시공 패키지다. 소음과 분진, 누수 발생 가능성을 줄이고 시공 시간을 단축한 것이 특징으로, 일정 조건에서는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하다.
패널 간 연결 부위에는 몰딩을 외부로 드러내지 않는 ‘히든메지몰딩공법’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청소와 유지관리가 용이하고, 시각적으로 개방감 있는 욕실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디자인 라인업은 3종으로 재구성됐다. △그레이 스톤 질감을 적용한 ‘어반 소프트(Urban Soft)’ △샌드 톤 콘크리트 질감의 ‘코지 내추럴(Cozy Natural)’ △마블 비앙코 패턴을 적용한 ‘모던 시크(Modern Chic)’ 등이다.
구성품도 확대됐다. 비데 일체형 양변기와 함께 무광 니켈 수전, 스테인리스 수전 등 수전 선택지가 추가됐다.
기존 소재 특성은 유지했다. 이지패널은 UV 코팅 처리된 칼슘보드를 사용해 오염에 강하고 관리가 용이하며, 이지플로어는 엠보 가공을 통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낮은 열전도율로 보행 시 냉감을 줄였다. 제품은 생활주변방사선 안전관리법에 따른 라돈 방출 기준을 충족했으며 KC 인증을 획득했다.
시공은 본사 인증 시공팀이 담당하며, 시공 후 1년간 품질 보증이 제공된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