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소식] 청산회 정례회의 개최···지역 현안 논의

프라임경제
청산회 정례회의 개최···지역 현안 논의 
군위농공단지 아름다운거리 조성사업 최종보고회 가져 


[프라임경제] 군위군 기관·단체장 모임인 청산회(회장 김진열 군위군수)가 지난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상반기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군위 거점학교 중심 교육 혁신 본격화 △TK 민·군통합공항 이전·건설사업 추진 △대구 군부대 통합 이전사업 본격 추진 △대구·경북 행정통합 △토지거래허가구역 조정(해제) 추진현황 △고향사랑기부 공공기관 상호기부 동참 등 주요 지역 현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이어 설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안건을 의결하고 군위군 소재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김진열 회장은 "늘 바른 길을 제시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신 청산회원들 덕분에 군위군이 변화와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며 "새해에도 풍부한 식견과 혜안을 바탕으로 군위의 미래 발전에 힘을 보태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군위농공단지 아름다운거리 조성사업 최종보고회 가져

군위군은 지난 3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군수와 부군수를 비롯해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농공단지 패키지사업의 일환인 아름다운거리 조성사업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군위농공단지 내 노후된 환경을 개선하고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추진된 군위농공단지 아름다운거리 조성사업의 최종 디자인과 설계안을 확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이번 사업을 통해 주차장 조성 및 외벽 정비 등 대대적인 경관 개선에 나설 방침이다.

특히, 이번 사업은 도로 및 가로 환경 정비를 통해 근로자들의 정주 여건을 개선하고, 이를 바탕으로 신규 인력 유입과 농공단지 활성화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열 군수는 "농공단지 내 근로 환경 개선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나아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군위군 소식] 청산회 정례회의 개최···지역 현안 논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