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 결혼 러쉬 속…강성연·이동건, 열애설 관심 [MD이슈]

마이데일리
강성연, 이동건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배우 강성연이 열애 사실을 직접 밝혔다.

12일 강성연은 개인 SNS를 통해 “저 이상으로 아이들을 아껴주고 사랑해 주는 참 좋은 사람을 만나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강성연은 가족의 일상과 육아 기록을 공유해 온 자신의 SNS가 ‘이혼’과 ‘싱글맘’이라는 틀로 왜곡되는 상황에 대한 부담을 언급했다. 그는 “왜곡된 기사들로 인해 심하게 외롭고 고독한 싱글맘이 됐다. 자식 키우는 일이 만만치 않은 것은 어디 싱글맘 뿐이겠나”라며 “육체적으로는 고되지만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아이들을 보면 또 다른 힘이 생긴다”고 했다.

그러면서 “오늘, 참 예쁘게 눈이 내리더라. 그동안 많이 고민하고 썼다가 지운 마음 속 진심을 용기 내 적어본다”고 덧붙였다. 강성연은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과 2012년 결혼해 2023년 이혼했으며, 현재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지난해 싱글대디인 배우 이동건도 16세 연하 강해림과의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두 사람이 길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등이 여러 차례 목격됐으나, 양측은 “사생활이라 확인하기 어렵다”는 모호한 입장을 밝혔다.

최근 이상민, 김준호, 김나영 등 이혼을 경험한 스타들의 결혼 소식이 잇따르면서, 싱글맘과 싱글대디의 연애 역시 자연스럽게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 열애부터 조심스러운 침묵까지, 각기 다른 선택이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 ★ 결혼 러쉬 속…강성연·이동건, 열애설 관심 [MD이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