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어썸스타(AWESOMESTAR)가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과 브랜드 데이를 열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퍼포먼스 스포츠웨어 브랜드 어썸스타는 지난 10일 경북 김천시 김천체육관에서 열린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홈경기를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어썸스타 브랜드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브랜드 데이는 어썸스타와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이 함께 마련한 행사로, 어썸스타는 당일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0명에게 어썸스타 반다나를 증정했다.
또 이날 출전한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선수단은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섰다.
이번 유니폼은 김천시의 지명 유래인 ‘금을 캐던 우물’에서 착안해 도로공사의 강한 힘을 표현하는 디자인 콘셉트로 제작됐다. 경기 전에는 어썸스타와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 간 업무협약(MOU) 체결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측은 선수단 지원, 팬 참여형 콘텐츠,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경기 중 관중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경기 도중 진행된 ‘어썸스타 퀴즈 맞히기 이벤트’를 통해 현장을 찾은 팬들이 직접 참여했으며, 어썸스타가 준비한 경품이 제공됐다.
어썸스타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데이는 단순한 후원을 넘어 스포츠 현장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어썸스타가 추구하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전달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프로 스포츠 구단과의 협업을 통해 선수와 팬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