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 시리즈 탄력받은 리복…신제품 ‘나노 플렉스 TR 3.0’ 첫선

마이데일리
신제품 ‘나노 플렉스 TR 3.0’. /LF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LF는 리복이 새해 다이어트와 운동 수요를 겨냥해 ‘나노 플렉스 TR 3.0’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나노 시리즈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성장한 가운데 입문자부터 데일리 트레이닝 고객까지 포괄하는 트레이닝화 라인업을 확대하며 퍼포먼스 시장을 공략한다.

해당 신제품은 2011년부터 북미 중심으로 자리 잡은 나노 시리즈의 2026년 모델이다.

메쉬 어퍼와 오버레이 구조로 통기성과 안정성을 높였으며, 힐 클립과 강화 아웃솔로 웨이트·점프·멀티 무브먼트를 지원한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지난해 나노 시리즈는 ‘나노 X5’ 출시와 국내 피트니스 대회를 통해 매출 200% 증가를 기록했다. 크로스핏·고강도 웨이트를 즐기는 20~40대에서 호응이 높았다.

이번 모델은 고강도 특화 제품과 달리 올라운드 트레이닝에 초점을 맞춰 입문자와 데일리 고객을 겨냥했다.

리복은 나노 X5·ZERO·PRO 등 세분화 라인업으로 전문성을 강화 중이다.

리복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체계적인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운동 강도와 목적에 따라 세분화된 나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노 시리즈 탄력받은 리복…신제품 ‘나노 플렉스 TR 3.0’ 첫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