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축구연맹 1, 2학년대학축구대회, 막바지로 향하는 조별 예선...본선 진출 향한 막판 승부 예고

마이데일리
한국대학축구연맹 제공한국대학축구연맹 제공

[마이데일리 = 노찬혁 기자] 한국대학축구연맹(회장 박한동)이 주최하는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 제22회 1, 2학년대학축구대회’ 조별예선 5일차 일정이 이어지는 가운데, 11일 김천시 일대에서 총 8경기가 펼쳐졌다. 다득점 경기와 접전이 펼쳐지며 각 조의 본선 진출 학교가 점차 명확해지고 있다.

동원대학교는 대구과학대학교를 상대로 스코어 4-2 승리를 거두며 본선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중앙대학교는 대경대학교를 상대로 스코어 5-0 완승을 거두며 당당히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경희대학교는 용인대학교를 2-1로 제압하며 조별 예선을 무패로 마무리, 조 1위로 본선에 올랐다. 수성대학교는 대신대학교를 상대로 스코어 6-2 승리를 거두며 본선 진출을 확정했고, 전주기전대학교는 제주관광대학교를 3-1로 제압하며 본선에 올랐다.

명지대학교는 안동과학대학교를 3-0으로 제압 후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보여줬다. 동아대학교와 예원예술대학교는 예원예술대의 극장 동점골로 예원예술대가 본선행 티켓을 따냈다.

조별 예선이 막바지로 향하면서 각 팀의 경쟁도 한층 치열해지고 있다. 아직 본선 진출팀이 확정되지 않은 조에서는 마지막 경기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접전이 이어지고 있다. ‘제22회 1,2학년대학축구대회’는 내일을 마지막으로 예선 경기를 치른 뒤, 본격적인 토너먼트 경쟁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국대학축구연맹 제공

<제22회 1, 2학년대학축구대회 조별예선 5일차 경기 결과>

대구과학대학교 2 - 4 동원대학교

중앙대학교 5 - 0 대경대학교

구미대학교 2 - 5 칼빈대학교

경희대학교 2 - 1 용인대학교

대신대학교 2 - 6 수성대학교

제주관광대학교 1 - 3 전주기전대학교

명지대학교 3 - 0 안동과학대학교

동아대학교 1 - 1 예원예술대학교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대학축구연맹 1, 2학년대학축구대회, 막바지로 향하는 조별 예선...본선 진출 향한 막판 승부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