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투숙객 숙면 위해 스타트업과 협업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한국수면산업협회에 따르면 지난 2011년 4800억원대였던 국내 수면시장 규모는 2025년 5조원대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최근 MZ세대 사이에서는 '수면'과 '극대화'를 합친 신조어로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뜻하는 '슬립맥싱'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연말을 맞아 리조트를 찾는 투숙객의 편안한 밤을 위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디지털뉴트리션과 손잡과 투숙객의 숙면을 돕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리조트 해운대 테마 객실인 뮤직룸 투숙객에게 적용되는 것으로 사운드테라피 서비스 '사운드필' 체험권과 수면 루팅용 건강기능식품 '이지레스트(7일분)'를 제공한다. 

청각 기반 디지털 솔루션 '사운드필'은 △수면 유도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향상 등 상황과 목적에 맞는 콘텐츠를 선택해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체험권은 뮤직룸 내 비치된 QR코드를 이용하면 된다. 

또 '이지레스트'는 테아닌과 비타민D 성분 기반의 유어볼 제품으로, 출시 후 높은 구매 만족도를 기록하며 빠르게 입소문을 탔으며, 추가로 QR코드 설문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이지레스트 7일분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9월 강원창조경기혁신센터 오픈이노베이션 사업을 통해 발굴한 스타트업과 디지털 헬스케어(한화리조트 해운대), AI 향기 피아노(한화리조트 평창), 미디어 아트(한화리조트 경주)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체험 중심의 콘텐츠를 확대할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리조트, 투숙객 숙면 위해 스타트업과 협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