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음원·공연 모두 잡았다…연말 콘서트 '오늘의, 이무션' 전 회차 매진

마이데일리
가수 이무진 콘서트 '오늘의, 이무션' 포스터/빅플래닛메이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이무진의 연말 콘서트가 4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0일 "'2025 이무진 소극장 콘서트 '오늘의, 이무션(eMUtion)''(이하 '오늘의, 이무션')이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의 메인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무진은 가죽 재킷과 빈티지한 청바지,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냈다. 더불어 포스터 곳곳에 그려진 번개, 마이크, 록 스피릿을 표현하는 손 모양 등의 낙서들은 이번 공연에서 펼쳐질 그의 꾸밈없는 매력을 암시한다.

공연명 '오늘의, 이무션(eMUtion)'은 감정을 뜻하는 '이모션'(Emotion)과 이무진(Lee Mujin)을 결합해 탄생했다. 이 타이틀에는 이무진만의 솔직한 감성의 노래를 통해 지금 이 순간, 오늘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이끌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또한 기존 브랜드 콘서트 '별책부록'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이무진만의 꾸밈없는 에너지를 펼칠 것을 예고한 바,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무진의 연말 소극장 콘서트 '오늘의, 이무션'은 12월 20일 공연을 시작으로 21일, 24일, 2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서울 중구 메사홀에서 진행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무진, 음원·공연 모두 잡았다…연말 콘서트 '오늘의, 이무션' 전 회차 매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