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재수학원 수만휘 스파르타, 일산 식사점 개원

마이데일리
/ 수만휘 스파르타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독학재수학원 수만휘 스파르타가 일산 식사점에 신규 지점을 개원하고 2025년 윈터스쿨과 재수선행반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수만휘 스파르타 일산 식사점은 기존 독학재수학원 시스템에 강의 중심 프로그램을 결합한 형태로, 자기주도 학습과 1:1 맞춤형 관리에 집중해 학습의 밀도를 높였다. 특히 마스터반은 단과 수업과 독학 프로그램을 동시에 운영하며, 국어·영어·수학 주요 과목 중 선택해 소수정예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반편성은 입학 테스트를 통해 이뤄지며, 매주 성취도 평가를 통해 학습 진행 상황을 점검한다. 1:1 학습관리 또한 센터장이 직접 맡아 개별 진도를 꼼꼼히 챙기는 구조다.

개원을 기념해 마스터반과 프리미엄반을 2개월 일괄 등록할 경우 각각 30만 원, 2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되며, 윈터스쿨 2개월 완납 등록자에게는 12월 프리윈터스쿨 수강료의 50% 할인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윈터스쿨은 예비 고1, 고2,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겨울방학 기간 동안 집중적인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학습 습관을 다잡고, 멘토링 기반의 방향 설정을 돕는 데 중점을 둔다. 수강생은 프리미엄반 또는 마스터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각 반마다 전담 멘토가 배정되어 정기적인 상담과 리포트를 통해 진도 체크 및 생활 피드백이 함께 제공된다.

또 키오스크 기반의 출결 관리 시스템으로 학생의 등·하원, 외출 여부 등을 실시간으로 학부모에게 알림으로 전달하며, 독서실 형태의 학습 분위기 조성과 CCTV 모니터링, 순찰 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소음이나 친목 요소를 차단한다.

더불어 수험생들은 전국 단위 모의고사 응시가 가능하고 사설 모의고사 문제집 및 수만휘 자체 학습 플래너, 오답노트 등 학습 보조 교구도 제공된다. 전문 입시 기관과 연계한 유료 컨설팅도 지원해, 수험생 개인별 진로와 상황에 맞춘 입시 전략 설계도 가능하다.

수만휘 스파르타 일산 식사점 관계자는 “본 지점은 기존의 독학 시스템에 국·영·수 강의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몰입형 학습공간”이라며 “센터장, 교과 선생님, 전략 담임이 상주해 철저한 학습 생활 관리가 이뤄지는 구조로, 수험생에게 가장 효율적인 학습 루틴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독학재수학원 수만휘 스파르타, 일산 식사점 개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