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히어로' 임영웅의 축구 사랑이 대단하다.
가수 임영웅은 10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두 장의 사진으로 일상을 전했다.
사진 속에는 축구화를 바라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선글라스와 반팔 티셔츠의 편안한 차림에도 훈훈한 비주얼은 어디 가지 않는다. 특히나 바쁜 콘서트 일정 속 휴식 중에도 축구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아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대구 콘서트가 열렸다.
임영웅은 웅장하고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선사했고, 영웅시대를 향한 힘찬 인사부터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들, 에너지 넘치는 안무, 비주얼과 비율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드는 스타일링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IM HERO 2)를 발표하고 개최된 콘서트답게 발라드와 댄스, 트로트, 힙합, 록, 블루스 등 새로워진 세트리스트와 함께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 히트곡도 이어졌다.
지난 콘서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이번 공연에선 3면 스크린으로 어느 좌석에서든 임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노래에 따라 시시각각 색상이 변하는 공식 응원봉 페어링은 현장의 열기를 더하기도 했다.
서울 콘서트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그리고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며, 내달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20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