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성숙해졌다…'너의 곁에 내가' 티저

마이데일리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가수 이승기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짙은 감성과 성숙한 분위기를 담은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10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되는 이승기의 디지털 싱글 ‘너의 곁에 내가’의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는 도시의 불빛 속에서 따뜻한 오렌지빛 조명을 받으며 고요하게 서 있다. 빛과 그림자가 교차하는 장면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자아낸다.

이승기는 이번 디지털 싱글을 통해 타이틀곡인 ‘너의 곁에 내가’와 ‘Goodbye(굿바이)’ 두 곡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너의 곁에 내가’는 파워풀한 밴드 사운드 위에 폭발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록 사운드 기반의 곡이며, ‘Goodbye’는 서정적인 기타 선율과 섬세한 감정선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이승기는 두 곡 모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완성했다. 지난 5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정리’에 이어 진정성 있는 자작곡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오가는 보컬리스트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승기가 새롭게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너의 곁에 내가’는 1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한편, 이승기는 현재 JTBC ‘싱어게인4’의 MC로 활약 중이며, 음악과 예능을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꾸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기, 성숙해졌다…'너의 곁에 내가' 티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