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플레이브는 오늘(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앨범 '플뿌우(PLBBUU)'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귀여운 효과음과 함께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다이어리 노트가 펼쳐지며 시작된다.
포근한 동화 속 분위기가 고조된 가운데, 타이틀곡 '뿌우'(BBUU)를 시작으로 '숨바꼭질(Hide and Seek)', '봉숭아'까지. 새 앨범의 수록곡 세 곡의 일부가 짧게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감미롭고 달콤한 멤버들의 보이스와 벅찬 감정을 자아내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세 곡이 하나의 이야기를 완성하듯 이어지며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케이크, 회전목마, 스노우볼 등 아기자기한 오브제가 함께 어우러져 겨울 동화의 한 장면 같은 낭만적이고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앞서 플레이브는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뿌우'와 일본 데뷔곡의 한국어 번안곡 '숨바꼭질(Hide and Seek)', '봉숭아'까지 총 세 곡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플레이브는 이번에도 전곡의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