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구가톨릭대(총장 성한기)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민병운 교수가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고 제일기획이 후원·제정한 '제일기획 저술부문 학술상'을 수상했다.

'제일기획 저술부문 학술상'은 광고·홍보학 분야에서 이론적·학술적 기여도가 높은 저서에 수여되는 상으로, 실무 및 산업 커뮤니케이션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저서가 대상이 된다. 민병운 교수는 '스타트업 100인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본 상을 수상했다.
'스타트업 100인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은 국내외 116인의 스타트업 전문가를 심층 인터뷰한 결과를 바탕으로 스타트업의 아이디어 커뮤니케이션, 사내 커뮤니케이션, 투자자 커뮤니케이션, 정부 커뮤니케이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이미 현대경제연구원, 한국능률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추천 도서에 선정된 바 있다.
민병운 교수는 "이 상은 학계와 사회, 그리고 학생들에게 더 기여하라는 의미로, 앞으로 활발한 연구를 통해 맡은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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